본문 바로가기

어학연수 준비과정

어학연수 가방 캐리어 준비물입니다.

반응형
SMALL

 

 어학연수 갈때 챙긴 준비물은 제가 따로 올려놓은 게시글이 있습니다. 그걸 참고해주세요.

이건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 입니다.ㅋㅋㅋ 미국이 옷이 워낙싸다고 하기에 한끼라도 덜사먹고 그돈으로 옷을 사겠다는 전략이 보이는 저의 짐입니다.ㅋㅋ

 이번에 장만한 제 캐리어인데요 저는 인터넷에서 말고 그냥 직접 백화점가서 샀습니다.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인데요 크기에 비해 가볍고 좋은거 같습니다. 다른 가방들은 너무비싸서 워낙 물건을 함부로 다루는 저에게는 가장 적당한 캐리어 인거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