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레이트스모키마운틴] 캠핑여행 미국 자동차여행 동부 5대 k.o.a camping great smoky national park

반응형
SMALL

미국 국립공원 동부 자동차 캠핑여행 그레이트 스모키 마운틴 great smoky mountains national park

일찍 일어나 풍경을 즐긴후에 이제 하산을 하기로 했다. 오늘은 국립공원에서 캠핑을 하는날이다.

미국 각 국립공원 근처나 혹은 내부에는 캠핑을 즐길수 있는 공간이 정말 많았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니 더할나위없다. 내가 가장 많이 즐겨 찾은 캠핑장은 미국에서 가장 많다고 하는 K.O.A이다.

http://koa.com/  <<<<< 사이트 이니 참고 하라

 

 

 

 

 

 

아마존에서 4만원주고 구입한 텐트이다. 겨울빼고는 다 이용할수 있는 텐트라고 한다. 지금은 낮이고 덥기때문에 덮개를 씌우지 않았다.

 

 

 

 

 

 

 

 

오늘은 아무것도 안할것이다. 그냥 말그대로 쉬려고 한다 그동안 피곤도 하고

 

 

 

 

 

K.O.A 캠핑장 내부 풍경이다. 일단 굉장히 넓고 깨끗하다. 수영장도 있고 여러가지 여가 시설이 준비되어있다.

 

 

 

꼭 텐트를 가져오지 않아도 저런곳에서 잘수도 있는데 물론 비싸다. 나는 저런곳에서 못잔다.

 

 

 

 

미국에서는 아주 싼 소고기를 낮부터 먹기 시작한다.

 

 

 

먹고 자고 또 저녁으로 고기파티를 시작한다.

 

 

 

하루의 끝은 술이다. 항상 차에 있는 맥주와 어제 샀던 술인데 아주 맛있다.

 

이거 다음로 블로그 해드릴텐데 내용은 바로 미국에서 캠핑하는 방법들이다.

예약 방법과 어떤 종류가 있는지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겠다.

 

미국 국립공원 캠핑 예약하는 법을 알아보자.미국 동부 서부 캠핑 여행 campground book now

http://leefall.tistory.com/117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