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 국립공원 캠핑 예약하는 법을 알아보자.미국 동부 서부 캠핑 여행 campground book now

반응형
SMALL

미국에서 캠핑장을 예약하고 결제 하는 방법들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하자 일단 미국에서 캠핑을 할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다.

오늘은 첫번째인 미국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캠핑장 예약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1) 미국 국립공원 내에서 국립공원 관계자들이 운영하는 캠핑장

 

 

첫 번째로는 국립공원 내에 있는 캠핑장을 예약하는 방법이다. k.o.a camping great smoky national park

 

 

 

http://www.recreation.gov/

 

 

 

1) 접속을 한후에 가고 싶고, 캠핑하고 싶은 국립공원 이름을 저 칸에다가 입력합니다.저는

  Great Smoky Mountais National Park라고 적었습니다.

 

 

 

 

2) Campgrounds 를 체크 하시고 각자 계획 하신 날짜를 설정합니다.

 

 

 

 

3) 각자 캠핑 스타일에 따라 텐트던 캐빈이던 알아서 체크 하셔서 하시길 바랍니다.

 

 

 

 

4) 설정을 마치셨으면 이제 예약하는 일만 남았는데요 Site#라고 표시된 부분에 맵 보이시죠?? 누르시게되면 tent site 위치가나오게 됩니다. 지도를 보시고 각자 원하는 장소를 보고 선택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tent only nonelectric 이라고 되어 있는데도 캠핑장 위치에 따라, 전기가 들어오는곳이 있고 없는 곳이 있습니다. 전기가 필요하신 분은 왼쪽 아래에 있는 Electric hookup 에서 설정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 하셨으면 see details를 눌러줍니다.

 

 

반응형

 

 

5) 개인적으로는 회원가입을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우리나라와는 달리 간단하게 회원가입하고, 어차피 캠핑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장기적으로 여행하시기 때문에 회원가입을해서 이용하는걸 권해 드리고 그래도 싫다 하시면 그냥 New Customer로 하시면됩니다. 나머지는 절차가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생략합니다.

해외 결제는 비자카드 있으시면 카드번호랑 카드뒷편에 번호만 눌러주면 끝이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2편으로 미국 국립공원 주위에 위치한 캠핑장 예약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