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연수 준비과정

[비자/F1]미국대사관 F1비자발급 후기 어학연수/미국어학연수

반응형
SMALL

F1비자 준비중인 학생분들이나 직장인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래도 먼저 다녀 왔으니 후기 올려드릴께요. 저도 처음에 많이 떨었지만 그래도 하고나니 후련하네요.

 

저쪽 왼쪽이 입구입니다. 자세한 지도는 밑에다가 설정해 놓을께요.

 

순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저기 입구에서 여권을 보여준후 각종 전자기기는 다 반납하게됩니다. 숨기지 마시고 다주시면됩니다.

 

2.  반납후 번호표 같은걸 나누어 줍니다 잃어버리지 마시고 가지고 계셔야 나중에 전자기기 반납을 받으실수 있어요.

 

3. 들어가자마자 또 줄이 길게 있을겁니다. 차분히 줄을 기다리신후 안내 하시는분이 어디 창구로 가라고 말해주실거에요. 서서 기다려야 하니 중간에 화장실이라도 가신다치면 다시 처음부터 줄을 서셔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할수도있어요.

 

4. 창구에서 번호표 발급후 비자 인터뷰 하러 갑니다. 정말 f1비자는 특별한거 물어보지않습니다. 학생비자이기때문에 집의 재정상태를 가장 중요시 생각하기때문에 학교휴학증/성적증명서/집재무상태증명서를 살포시 보여드리면 됩니다. 창구에 있는 분들이 한국말 하시는 분도 계시니 너무 영어에 부담가지지 마시고 가시길바랍니다.

 

5.마지막 가장중요한!!! 여권을 다시 돌려줬다면 비자발급 실패!! 여권을 가지고 갔다면 비자 발급 성공입니다. 다들 비자를 돌려받길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TIP- 중요한건데요 만약에 10시에 예약이 되있어도 10시까지 가는게아니라 9시에 가셔서 입장 먼저하세요. 만약 10시까지 가셨다면 무지많이 기다리셔야합니다. 자신이 예약시간이 언제가되셨든 1시간전에 입장가능하시니 꼭참고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