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후기

쿵짝 의 매칭후기-[미팅 어플.소개팅어플.이음프로필.소개팅]

반응형
SMALL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개팅 어플은 쿵짝 입니다. 위에 T-Mobile이라고 적혀있어서 이상하시죠??

지금 어학연수왔습니다 미국으로 ㅠ 여기서도 꾸준한 블로깅을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사옵니다.

지금부터 쿵짝 어플을 저만의 방식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쿵짝은 하루에 3명을 매칭시켜줍니다. 3명의 프로필을 다 볼수있고 3명에게 다 호감과 쪽지를 전할수 있는 점에서는 좋네요.

 

 

 

 

 

호감 점수를 체크하면 한사람당 100점의 포인트를 줍니다. 그 포인트를 모아모아서 호감+구애하기를 하시거나 아니면 저처럼 하루에 한명 호감은 0포인트로 제공합니다. 그걸 이용해주세요.

 

 

 

 

포인트 가격입니다. 하루에 최대 300포인트를 얻을수있습니다. 저는 하나보니 6700 포인트까지 모아봤네요.ㅋㅋ

 

 

 

 

이멸망의 평가.

 

1. 하루에 3명을 매칭시켜주고 3명의 프로필을 볼수있으며 3명에게 동시에 호감을 전해줄수 있다는 점에서는 매우 좋은 매칭 어플이다.

 

2. 몇개월동안 해본결과 당췌 호감을 보내도 확인조차 하지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결국엔 실질적으로 하는 사람이 많이 없다는것같다. 물론 나의 외모가 떨어져서 확인하지 않았다면 어쩔수 없지만

몇개월 이용결과 나는 그런 결과를 내놓게 되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