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동]부처스컷 코엑스(Butcher`s cut) 삼성역 붓처스컷

반응형
SMALL
이 부처스컷의 자리는 제가 알고있기로는 예전에 베니건스 자리였던거 같은데 지금은 부처스컷 으로 바뀌었네요. 아무튼 입구부터 어둑어둑하니 제가 좋아하는 색이네요. 

 

 

 

 

 

위치 자체가 도심공항 터미널 쪽에 있기때문에 코엑스(coex)에서 데이트 하시고 오시면 딱좋을꺼 같네요 ㅋ 

 

 

 

 

프로볼로네 치즈를 얹은 부채살 컷 스테이크. 25,300입니다. 딱봐도 무지 느끼해 보이네요 ㅋㅋ

고기 굽기는 물어보진 않는데 미디엄 웰던 정도 느낌이네요. 전 느끼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아주 잘먹었답니다 ㅋㅋ

밑에는 아는 동생이 먹은 버거 입니다.

 

 

 

치즈버거 치즈랑 베이컨 토마토 양파 야채 이것저것 많이들어갔네요 ㅋ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8-10 지하1층

전화는 02-552-6647

오픈: 11시30분 클로스: 24:00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주중에만!!

발렛가능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