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롤-챔피언 패치 신스킨 PBE 패치 노트 ,리그오브레전드 패치 Part-3 나서스

반응형
SMALL

 

 

 

라일럿에서 공식적으로 게시한 글을 발췌하여 적어보겠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의 체력 표시 줄 프레임과 색상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몇 가지 기능을 추가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 이전색상

1) 플레어어는 녹색 또는 파란색입니다.

2)연합군은 녹색 또는 파란색입니다.

3)적은 빨간색 입니다

 

  • 새로운 색상

1)플레이어는 녹색 또는 금색입니다.,

2)연합군은 파란색입니다.

3)적은 빨간색입니다.

 

 

 

 

 

 

 

 

 

챔피언 밸런싱 패치  

 

밸런싱 패치 :

잔나

순풍(패시브) :

- 이제 1300이내의 아군에게만 이속버프를 제공합니다.

- 이동속도 보너스가 3%에서 5%로 증가합니다

울부짖는 돌풍(Q) :

- 충전하면 초당 0.1AP씩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 주문력 계수가 0.75AP에서 0.35AP로 감소했습니다

- 초당 충전 데미지가 25/30/40/50/60에서 14/20/25/30/35로 감소했습니다

서풍(W) :

- 기본지속효과인 이동속도 증가에 0.4AP계수가 추가됩니다.

- 데미지 AP계수가 0.6에서 0.5로 감소하였습니다

- 슬로우량에 0.12AP 계수가 추가됩니다.

- 기본 슬로우량이 24/30/36/42/48%에서 24/28/32/36/40%로 감소했습니다.

폭풍의 눈(E) :

- 쉴드로 인한 공격력 증가에 0.33AP보너스가 추가됩니다.

  

레오나

일식(W) :

- 추가로 제공되는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30/40/50/60/70에서 25/35/45/55/65로 감소하였습니다

- 이제 추가방어력과 마법저항력 증가에 0.2AP계수가 추가됩니다.

 

룰루

요정 친구 픽스(패시브) :

- 기본 데미지가 9/21/33/45/57/69/81/93/105에서 9/18/27/36/45/54/63/72/81로 감소합니다.

- 0.15AP계수가 추가됩니다.

반짝반짝 창(Q) :

- 7.5AP마다 최소슬로우량이 1%늘어납니다.

변덕쟁이(W) :

- 이동속도 증가량이 35%에서 30%로 감소

- 이제 10AP마다 이동속도를 1%씩 더 부여합니다.

도와줘, 픽스(E) :

- 쉴드 AP계수가 0.6에서 0.7로 증가했습니다.

- 데미지 AP계수가 0.6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급성장(R) :

- 체력 추가량이 300/450/600에서 250/375/5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나미
밀려오는 파도(패시브) :

- 이제 이동속도 증가량에 0.1AP의 주문력계수가 추가됩니다

 물의 감옥(Q) :

- AP계수가 0.65에서 0.5로 감소하였습니다 

밀물 썰물(W) :

-  이제 튕길때마다 데미지와 치유량의 감소량이 (0.5AP)만큼 완화됩니다.

파도 소환사의 축복(E) :

- 대상에 대한 슬로우가 15/20/25/30/35%에서 15/20/25/30/35%(0.2AP%)로 변경

해일(R) :

- AP계수가 0.7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소나

용맹의 찬가(Q) :

- AP계수가 0.7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인내의 아리아(W) :

- 기본 회복량이 40/60/80/100/120에서 40/55/70/85/10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민함의 노래(E) :

- 기본 이동속도 증가량이 6/8/10/12/14에서 4/6/8/10/12로 감소했습니다.

- 이동속도 증가량은 이제 0.02AP계수를 가집니다.

- 파워코드 슬로우에 0.02AP계수가 추가됩니다. 

크레센도(R) :

- AP 계수가 0.8에서 0.4로 감소했습니다.

 

소라카

- 기본레벨 체력 이 375에서 405로 증가

- 레벨당 체력 증가량이 71에서 76으로 증가

- 기본 방어력이 7.4에서 9.4로 증가

신성화(패시브) :

- 신규 : 소라카의 체력과 마나 재생량이 타겟의 잃어버린 체력 또는 마나의 2% 마다 1%씩 늘어납니다.

 

 

 

 

별부름(Q) :

- 기본데미지가 65/85/110/135/160에서 60/95/130/165/200으로 증가합니다

- 마법저항력 감소량이 8/9/10/11/12에서 6(+0.01AP로 변경됩니다.

- 신규효과 : 만약 별부름이 하나의 챔피언에 명중할때마다 

은하의 축복(W)의 재사용대기시간이 5/6.3/7.5/8.8/10%만큼 감소합니다

- 마나 소모량이 20/35/50/65/80에서 30/40/50/60/70으로 변경됩니다. 

 

 

은하의 축복(W) :

- 회복량이 70/140/210/280/350에서 70/120/170/220/270으로 감소합니다.

- 회복 AP계수가 0.45에서 0.35로 감소합니다.

- 기본 방어력 보너스가 25/45/65/85/105에서 80/100/120/140/160으로 변경됩니다.

- 추가 방어력보너스에 이제 0.15AP 주문력 계수가 추가됩니다.

- 마나 소모량이 80/110/140/170/200에서 80/100/120/140/160으로 감소합니다.

 

마력 주입(E) :

- 이제 아군에게 사용시 최대마나의 5%를 소모합니다.

- 시전 이펙트가 변경되었습니다.

 

- 마나 회복량이 40/80/120/160/200에서 20/40/60/80/100+소라카의 최대마나의 5%로 변경됩니다.

- 데미지가 50/100/150/200/250(0.6AP)에서 40/70/100/130/160(0.4AP)+소라카의 최대마나의 5%로 변경됩니다.

- 이제 무적상태의 아군에게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기원(R) :

- 회복량이 200/320/440(0.7AP)에서 150/250/350(0.55AP)로 감소합니다.

- 이제 타겟팅 불가능한 상태에있는 아군에게도 효과가 적용됩니다.

 

 

타릭

보석학(패시브) :

- 신규 : 타릭이 스킬을 사용하고 난 다음, 

타릭의 다음 기본공격이 자신의 방어력의 40%만큼 추가 마법데미지를 주고, 모든 스킬 재사용대기시간을 2초 줄여줍니다.

 

원기부여(Q) :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19/18/17/16초에서 18/17/16/15/14초로 감소합니다.

- 기본 회복 AP계수가 0.6에서 0.3으로 감소합니다.

- 타릭의 추가체력의 5%만큼 추가 회복량을 얻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80/95/110/125/140에서 60/80/100/120/140으로 감소합니다.

- 이제 기본공격은 더이상 원기부여의 재사용대기시간을 줄여주지 않습니다. 

 

산산조각(W) :

- 기본 데미지가 60/90/130/170/210에서 40/80/120/160/200으로 감소합니다. 

- 방어력 계수가 2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AP계수가 0.6에서 0이 되었습니다.

황홀한 강타(E) :

- AP계수가 0.4~0.8에서 0.2~0.4로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4/13/12/11/10초에서 18/17/16/15/14초로 늘어납니다.

영롱한 빛(R) :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60/60초에서 75/75/75초로 증가합니다.

- 데미지 AP계수가 0.7AP에서 0.5AP로 감소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