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

[모네로]마이너게이트 가상화폐 채굴후기Monero 코인 cpu채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얘기는 모네로코인 채굴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https://minergate.com/a/5adcadee89a94130935681d0


마이너 게이트 회원가입 주소입니다.



이제 2일차가되었는데요


사무실에서 놀고있는 컴퓨터와 제가 쓰고있는 컴퓨터 총 2대로 진행하고있는데요,



저는 그래픽카드 없이 사무실컴퓨터다 보니까 cpu로만 캘수있는 코인들만 보고있는데요, Cryptonote만 보고 이야기하겠습니다. 1주일을 하더라도 2.2달라밖에 채굴하지 못하네요 ㅠ 집에있는 그래픽카드를 회사 본체에 꽃아서 돌리고싶은 마음이 큽니다.

어떤분들은 Bytecoin을 캐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앞으로 금액이 오를꺼라는 전망과함께 그것도 좋은 방법이긴할거 같습니다.




제 주컴퓨터 사양이구요, 나머지 컴퓨터는 사용하지 않는 워낙 똥컴이라서 따로 사진을 찍어서 보내지 않았습니다.

사무실 컴퓨터로써는 나쁘지 않은 사양같기도 한데, 워낙 좋은컴퓨터가 좋은분들이 많기때문에 저같은사람은 그냥... 아무것도 아닌거같습닌다.




저는 자동으로 가장 효율이 좋은걸 채굴해준다는 smart 채굴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아직 입문단계이고 워낙 사무실컴퓨터라 채굴량이 적기때문에 일단은 배운다는 생각으로 채굴해보고있습니다.


총 8개 코어로 채굴하고있는데 이상하게 4코어로 할때가 속도가 제일 빠른거 같아요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최적화되어있는 코어 갯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길 보시게되면 zec(제트코인) btg(비트코인골드) XMR(모네로) ETC(이더리움) 등 여러종류의 코인들을 채굴하실수 있으니 각자 본인의 PC에 효율적인 코인으로 채굴하시는게 좋을꺼같습니다.



https://minergate.com/a/5adcadee89a94130935681d0


위에는 회원가입 주소입니다.











앞으로도 마이너게이트 외에 다른 채굴 방법으로 채굴해볼 예정이구요 앞으로도 경험을 바탕으로한 코인채굴기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