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창업)요리잘하는법 조미료의 상식을 파괴하는 요리비법!!

반응형
SMALL


제가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창업에도 유용하고, 수입해서 팔아도 수요가 많을거같은 핫 아이템입니다.

최근에 가장 핫 토픽이 요리,쉐프인데요. 일반인들이 쉐프처럼 맛있게 요리할수가 없으니까 일반인도 쉽고, 맛있게 요리할수 있도록 해주는 이 아이템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이 제품은 현재 킥스타터에서 모금운동을 하고있고, 미국에서 다수의 상을 받고 또한 3개의 특허까지 받은 안전한 조미료 제품이고 획기적인 아이템입니다.


이 조미료는 고기,생선 및 가금류에 쓸수있는 향신료와 허브의 고체 스틱입니다.

고기나 생선 및 가금류 속에 넣으면 물(육즙)은 밖으로 이동하고, 이 조미료 Stixs는 액화하기 시작하고, 고기는 스폰지 처럼 조미료를 흡수합니다.

이러한 것은 1000년 조미료 역사상 가장 큰 첫 번째 변화입니다.

앞서 말했다 싶이, 이 독특한 아이디어는 미국에 특허되었습니다.



8월15일 현재 : 어떤 음식과 조화를 이뤄야 맛있는지에 대해 꾸준히 연구중이고, 조화로운 레시피를 찾고 있습니다.



시즈닝


전통적으로 고기를 양념하는 인기있는 방법이 2가지가 있습니다.

요리전에 외부에 뿌리는 방법과 속에 하는 방법이 있는데 두가지 모두 잘 작용합니다.


 - 외부에 조미료를 뿌리는것은 외부에서 강한열로 인해 나쁜맛을 만들수 있디

 - 외부에 조미료를 뿌리는것은 내부에 깊게 침투하지 않습니다.






조미료 문제 2

 - 양념장은 지저분하고 시간이 소요된다.

 - 시판 양념장은 건강에 해로운 고 과당 옥수수시럼, 나트륨 및 화학 물질들로 가득합니다.






요리의 새로운 방법


조미료 Stixs는 우리 자신, 친구,가족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고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요리가 된다.

사실 고기의 성질이 주로 물이고 모든 물은 단순하다.

조미료 Stixs는 요리 전에 고기에 삽입하는 고체 조미료와 향신료입니다.


사용방법


조미료 Sixs와 맛있는 고기, 생선, 가금류를 만드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 당신이 좋아하는 양념 Stixs의 혼합을 선택합니다.

 - 당신이 좋아하는 고기, 생선이나 가금류에 Stixs를 삽입합니다. 조미료를 넣기위해서는 고기에 몇 센치의 칼집을 내야합니다.

 - 요리하거나, 적절하게 그릴, 바베큐, 또는 로스트를합니다.





조미료의 종류





클래식 갈릭이 가장 인기있는 상품이 될것입니다. 이 조미료는 스테이크와 닭이 가장 잘 어울릴것입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마늘이 사용됩니다.





BBQ소스의 맛






허브맛




내부에 땅콩버터가 들어간것이 이상하게 생각될지 모르겠지만, 분말 땅콩버터는 클래식 태국맛의 풍미를 나오게하며 대담한 조화를 이룹니다.



특허 내역


요리 세계 특허는 매우 드물다. 이러한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게 위해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필요했지만 다행이도 현재는 완료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특허는 수십 년 동안 제품 혁신을 보이면서 향신료 기업들에게 매력적일것으로 판단합니다.





블라인드 테스트 요약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