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

유튜브[조회수]를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도록하자 검색노출 재생수 반복재생

반응형
SMALL

유튜브 조회수를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도록합시다.

사람들이 많이 쓰는 부분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가수분들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늘리기 위해 많이들 쓴다고 하는데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1)  1시 방향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고 도구 더보기>>>확장프로그램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새로운 창이 뜰텐데.

그다음에 아래에 있는 더 많은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2) 검색창에 AdBlock 이라고 검색어를 입력하신 후 빨간색 네모칸에 쳐있는것처럼 무료 버튼을 눌러주고 설치를 합니다.

 

 

 

 

 

3) 마찬가지로 Auto HD for Youtube 를 검색어에 치신후 다운받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4) 3번째로 다운받아야 할것은 Easy Auto Refresh 입니다. 이것 또한 무료 버튼을 누르고 다운시켜서>>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5) 여기서 중요한데 아까전에 다운받았던 AdBlock, Auto HD for YoutubeEasy Auto Refresh, 를 시크릿 모드에서 허용이라는 칸에 클릭을 해줘야 합니다. 

 

반응형

 

 

6) 그다음 다시 1시 방향에 있는 버튼을 눌러준후  [새 시크릿 창]을 눌러줍니다.

 

 

 

 

 

 

 

 

7) 자신이조회수를 올리고 싶은 동영상을 선택하신후 1시 방향에 보이는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시면 저런 타이머가 나옵니다. 알아서 설정 하셔서 클릭하시면 그 시간뒤부터 계속 반복적으로 새로고침이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