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샌프란 시스코 여행기-[San Francisco] 2일차

반응형
SMALL

2일차의 시간이 왔습니다. 운전이라는것이 고되다는걸 군대 이후에 다시한번 느껴 보게 되네요.ㅋㅋㅋ

샌프란시스코 감옥 이었던 알카드라즈(Alcatraz)에 첫번째로 갔습니다.

 

 

 

 

 

여긴 배식구 입니다.

 

 

 

 

 

 

 

이위에 창문이 많이있는 사진은 도서관이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그 다음에 바로 간곳이 피셔맨워프 입니다. 배에서 내리면 바로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너무 배가고파서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함정입니다..ㅋㅋ 게살로 만든스프같은게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게에 들어가서 드시지 마시고 좌판에서 파는곳이 정말 많은데 거기서 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피셔맨워프 근처에 있어서 바로 룸바드 길로 향했습니다. 차로 이동해서 그런지 정말 금방도착하더군요, 정확한 명칭은 Lombard Street(룸바드 스트리트) 라고 합니다. 저는그냥 샌프란시스코 커브길 이것만 알고있었는데요.ㅋㅋ 

 

차를 타고 내려와보니 너무 재밋더라구요 ㅋ

 

 

 

 

 

 

 

마지막은 지금의 샌프란시스코를 만들게 해준 다리인

금문교에 왔습니다  아무래도 핸드폰사진으로 찍을거라 고퀄리티의 사진은 나오지 않는군요 ㅠㅠ 생각보다 무지 커서 놀랐습니다.

 

 

 

마지막은 트윈픽스에 올라가서 야경을 보았습니다. 사진은 멸망적이라 죄송하구요 여기는 가시려면 되도록이면 차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택시는 가기야 할테지만 내려갈때 택시를 잡는게 문제가 많이될수도있으니 차를 최대한 이용하셔서 여긴오세요!!

반응형
LIST